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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_자주 묻는 질문

  • 주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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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쇼룸
  • 교환/반품/A.S
  • 주문 취소 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?

    카드 결제의 경우, 카드사 가맹점에 따라 승인 취소까지 3~7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무통장 입금의 경우, 1~2일 정도 소요되며 환불 받으실 정보 : 은행명/계좌번호를 미리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아우로로 기재해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결제 전에는 주문취소 버튼으로 취소가 가능하시나,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상품이 이미 출고되었을 우려가 있어 관리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. 1:1문의에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배송 전 제품에 한하여 관리자가 취소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  • 무통장입금 결제 입금 기한은 몇 시간 인가요?

    무통장 입금 기한은 24시간이며, 24시간 내 미입금 시 주문이 취소 됩니다.
  • 쿠폰/적립금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결제 전에는 주문취소 버튼으로 취소가 가능하시나,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상품이 이미 출고되었을 우려가 있어 관리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. 1:1문의에 취소요청을 해주시면 배송 전 제품에 한하여 관리자가 취소 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  •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하나요?

    무통장 입금 결제 시, 결제창 하단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결제창 하단에서 발급하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1:1문의에 내용 작성해주시거나 카카오톡 ( 아우로 ) 로 연락주시면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  • 쿠폰 코드는 어떻게 등록 하나요?

    쿠폰 코드는 MY ACCOUNT - COUPON - 공백란에 쿠폰번호 입력- 쿠폰번호 인증 하시면 정상적으로 등록됩니다.
  • 주문한 제품 언제 출고 되나요?

    예약 배송 제품의 경우, 상세페이지 상단의 예약 배송일자로부터 주문 순차적으로 출고됩니다. 따로 예약 배송 문구가 없는 재고를 보유한 제품의 경우에는, 결제일로부터 1-3 영업일 이내 출고됩니다.
    (*슈즈는 1:1 오더 메이드 제품으로 영업일 기준 10-12일 정도 소요됩니다.)
  • 주문 직후 제품이 품절됐는데 저는 배송 받을 수 있나요?

    주문이 완료 된 상품은 제품 품절과 관계없이 정상적으로 배송됩니다. 부득이한 사정으로 구매하신 제품이 취소 될 경우, 아우로에서 따로 먼저 연락을 드리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  • 이미 배송이 시작된 상품의 주문을 취소 할 수 있나요?

    이미 배송이 시작된 제품의 경우 취소가 불가합니다. 취소를 원하실 경우 수령 후 반품 처리로 가능하시며, 송장번호가 입력되지 않은 상태라도 출고가 완료된 경우가 있어 취소요청은 1:1문의로 게시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
  • 배송 전 배송지를 변경 할 수 있나요?

    배송 전 상품은 주소지 변경이 가능하며, 1:1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( 아우로 ) 로 게시글 작성 부탁드립니다. 정확한 지번, 도로명 주소를 작성해주셔야 일정 지연 없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하나 더 구매했는데, 묶음 배송이 가능할까요?

    먼저 구매한 상품이 출고가 되지 않았다면, 추후 결제한 제품과 함께 묶음 배송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 1:1문의를 통해 요청 해주시면 되고, 초과 지불된 배송비는 게시글에 남겨주시면 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.
  • 제품 재입고 일정 / 재입고 알림

    [일정 공지]
    재입고 일정은 아우로 공식 인스타그램 @ouro.official 스토리 또는 게시물로 재입고 되는 품목/일정을 공지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[재입고 알림]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구매 버튼 하단의 재입고 알림 >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알림 신청해주시면 알림톡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  • 신발 굽높이 조절도 가능한가요?

    정해진 굽높이의 라스트를 사용하여 제작되어 굽높이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 그외 발볼 넒힘, 발등 높힘, 종아리 통 넓힘 등의 요소는 구매 주문서에서 추가적으로 요청 가능하십니다.
  • 신발 사이즈 문의

    문의주신 제품은, 평소 신으시는 정사이즈 구매를 가장 추천 드립니다. 하지만 슈즈 제품은 고객님들 개인차가 큰 제품이며, 디자인 별로 사용하는 굽과 가죽이 상이 하여 문의 상으로는 정확한 사이즈 안내를 도와드리기 다소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개개인 마다 착화감의 차이가 발생하기 때문에 정확한 사이즈 및 착화에 민감하신 경우라면 아우로 쇼룸에서 신발 제품 전 사이즈 시착 가능하시니, 방문하여 착용해보신 후 구매하시는 것을 가장 추천 드립니다.
  • 신발 제품 발볼 넓힘/종아리 넓힘 하면 얼마나 늘어나나요?

    신발 제품 발볼 넓힘 혹은 종아리 넓힘 옵션 선택하실 경우 제품 제작 시 가죽을 늘리는 과정이 진행되지만, 천연가죽 소재 특성상 늘림에 한계가 있다 보니 0.5cm ~ 1cm 가량 미세하게 늘어나는 부분인 점 참고 부탁드리며, 정확한 수치로 안내를 드리기는 다소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• 온라인에서 품절인데 쇼룸에 재고가 있나요?

    온/오프라인 재고가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쇼룸 재고는 매장 상황에 따라 매 시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영업시간 내 쇼룸 유선전화 (02-6080-4580)를 통하여 방문 전 문의 주시면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쇼룸 주문 건을 온라인에서 반품/교환 할 수 있나요?

    온/오프라인 시스템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어 쇼룸 구매 건은 결제 하신 카드를 지참하시어 쇼룸에 직접 방문 하셔야 교환 및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쇼룸 위치와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주소 [ 서울 마포구 연남동 241-3 b1 Ouro ]
    영업시간 [ 월~일 1PM-7PM , 화요일 휴무 ]
    유선전화 [ 02-6080-4580 ]
  • 교환/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[교환 반품 접수 방법]
    교환/반품의 경우, 'MY ACCOUNT > 주문조회'에서 '교환신청' 또는 '반품신청' 버튼을 눌러 주신 후. 수거 신청 여부를 '수거 신청'으로 체크 후 신청해주시면 Ouro 에서 직접 반품 접수를 해드리며, 접수가 완료되면 영업일 기준 2-3일 내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실 예정이오니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.

    [교환 및 반품 안내]
    -단순 변심의 경우 택 제거 되지 않은 새 상품에 한하여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유상으로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(교환/반품비는 고객님 부담: 왕복 배송비 6,000원) -상품하자(제품의 결함으로 확인된 경우), 오배송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무상으로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 -CJ대한통운 외 타 택배사로 반품 하실 경우 선결제로 택배 발송 부탁드리며, 추가비용, 택배 분실 등 모든 책임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  *아래의 경우에는 교환/반품 가능 기간에도 불구하고 거절 될 수 있습니다. -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제품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하락된 경우 - 고객님이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제품의 경우 - 향수, 세제, 과한 구겨짐 등 착용 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 - 사은품 및 옷걸이 등 패키지 미 동봉의 경우
  • 교환/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반품 / 교환 배송비는 6,000원 이며, 도서 산간지역은 3,000원의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  • 제품 불량 / 오배송일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불량,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를 전액 아우로에서 부담하며, 자세한 내용을 1:1문의에 작성해주시거나 카카오톡 ( 아우로 ) 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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